본문 바로가기
Review/IT 리뷰

갤럭시s7 엣지 골드 플랜티넘 64GB 개봉기 및 삼성 이벤트

by 가브리엘v 2016. 3. 16.
반응형

후기 리뷰 갤럭시s7 엣지 삼성 골드 플랜티넘 64gb 기가 32 개봉기 언팩 samsung

 

 

갤럭시s7 엣지 골드 플랜티넘 64GB 개봉기를 시작합니다.

아 예약구매 때 샀으면 기어 VR 받는데 일이 있어서 신청 못하고 출시 후에야 샀네요 ㅠㅠ

 

시작하기 전에 이벤트 정보!!

1. 지금 삼성스토어에서 무약정폰으로 구매하신 분들에 한하여 삼성 레벨 유 프로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7만원 상당이라고 하는데 지금 삼성스토어에서 할인행사해서 4만 얼마라는 ㅡㅡ;;

기어VR이 훨 좋네요, 가격상으로는.

그리고 SKT는 사도 사은품 이런거 하나도 없고요, LGT는 대리점에 따라서 무선충전기나 기어VR을 제공하는 등 사은품이 많다네요.

진짜 SKT 똥배짱... 아 물론 저도 SKT 사용합니다만... 이렇게 오래 사용해주는 사람 혜택도 안주고 대기업의 횡포네요.

 

2. 삼성페이 이벤트로 갤럭시s7 및 엣지를 구매하고 삼성페이를 등록하면 급속 무선충전기 스탠드형이나 LED view 커버를 5천원에 살 수 있는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중고나라에서 이 쿠폰이 4만원에 올라오네요;;

 

3. LED view 커버는 아니지만 플립 월렛이 정가 25000원 짜리를 19000원에 판매중입니다.

이벤트 페이지 URL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samsung.com/sec/blueboxday/

 

이제 본격적으로 개봉기 시작합니다!! 

갤럭시s7 엣지 도착했습니다.

언씰 상태로 훼손없이 잘 붙여져 있는거 확인!

 

옛부터 봐왔지만 케이스는 역시나 간지~~

뚜껑형태가 아니라 여는 형태로 되있고, 자석으로 붙여져 있습니다.

 

핸드폰이 위에 떡 얹혀져 있어요.

빛 반사때문에 골드인지 실버인지 분간이 안 가실겁니다...

근데 실제로 제품 보면 정말 예뻐요!!

체험 매장에 많이 들락거렸지만 거기에선 블랙이나 실버였는데 그닥 안 끌렸거든요.

골드는 색감이 예쁘네요.

전면에 SAMSUNG 로고 없어지고 후면에는 그대로 있습니다.

 

그 외 구성품입니다.

충전기와 USB 케이블, USB 커넥터?, 유심핀, 간단 설명서, 이어폰이 들어있어요.

이어폰은 깔맞춤해서 금색일줄 알았는데 검은색이네요;;

사진의 가운데 케이스 안에 들어있는게 이어폰입니다.

삼성도 옛날엔 박스 안에 그냥 이어폰 놔뒀는데 아이폰처럼 저렇게 패키징해서 주네요~

 

간단사용후기 :

1. 역시 빠릅니다. 최신폰이라 그런가...

2. 램 4GB라는데 스마트 매니져 들어갔는데 새폰인데 67% 차지는 황당...

3. 사진 화질 오굿!! 어두운 곳에서도 정말 사진 또렷하게 나옵니다. 위 사진은 s7으로 찍은거 아니에요 ㅠㅠ

4. 엣지 기능은 s6에 비해서 강화되었지만... 누워서 폰 하기에는 불편합니다.

손 큰 사람들은 핸드폰 잡으면 엣지부분까지 손이 뻗게되는데 그러면 엣지 화면을 건드리게 되서 터치가 잘 안되요...

5. 안드로이드 마시멜로를 갤럭시s7에서 처음봤습니다!

앱별 권한 설정 및 UI가 맘에 드네요

6. 딱히 런쳐를 설치하지 않아도 테마를 이용해서 UI를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런데 좋아보이는건 3000원 이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