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 리뷰

갤럭시s7 올웨이즈온 번인 걱정하시는 분들께

by 가브리엘v 2016. 3. 16.
반응형

갤럭시s7 삼성 리뷰 후기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 아몰레드 번인

오 이사진은 골드 색상이 명화히 드러나게 나왔네요. ㅎㅎ

어쨌든 체험매장에서 올웨이즈 온이 어떤건지 체험해보신 분은 많지 않으실 겁니다.

매장에 있는 휴대폰들은 잠금 해버리면 동영상이 나와버리니까요;;

 

어쨌든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달력 설정은 킬수도 끌수도 있고요, 시계만 나타나게 해서도 가능합니다.

시계도 일반 아날로그 시계로 하던지 디지털시계로 하던지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산거라 이게 배터리 소모를 얼마나 시키는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ㅎㅎ

일단 저는 업체 관계자가 전원버튼 계속 누르는것보단 적게 배터리 먹는다고 하니 설정해놓을 예정입니다.

 

그리고 가장 걱정하시는 번인!!

저 시계 및 달력의 위치가 화면 내에서 계속 바뀝니다.

즉 상하좌우로 약 1분 간격으로 계속 돌아다닌다는 거죠.

 

아몰레드 번인 현상이 같은 것이 계속 표시되야 해서 LED단자가 타버리는 것인데,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 만든 방책인거 같아요~

 

음 전 갤s7 처럼 이렇게 색감있는 올웨이즈온도 괜찮지만 아직 출시전인 G5처럼 흑백으로 올웨이즈온을 처리했으면 더 좋았을거 같기도 하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