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 리뷰

갤럭시s7 엣지 시크릿 필름 리뷰

by 가브리엘v 2016. 3. 22.
반응형

시크릿 필름 리뷰 후기 하드 코팅 올레포빅 지문 갤럭시s7 엣지 삼성 액정필름


갤럭시s7 엣지 시크릿 필름이 드디어 도착했어요!!


저는 이때까지 폰 처음 샀을 때 붙여져 있던걸로 겨우겨우 애지중지 하면서 쓰고 있었는데 드디어 도착했네요 ㅠㅠ

이제 시크릿필름 붙이고 좀 더 편안히 다닐 수 있게 되었어요^^


표지입니다!

시크릿 필름의 특징을 간단히 말하자면,

1. 곡선 변연형성

2. 깨짐 방지

3. 3중층

4. 0.25mm

5. 투명성 및 올레포빅 코팅 차용


올레포빅 사랑합니다!! 지문방지 너무 좋아요!!

나중에 또 말하겠지만 그냥 만지는 정도론 지문 전혀 안 묻고 꾹꾹 누를 정도로 압력을 가해야 지문흔적이 남네요.


표지 디자인 좋은데요... 회사에서 제 글을 본다면 다음 사항은 수정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오타)

오른쪽 상단 글씨에,

Finger print basrrier ---> Finger print barrier

Exrernal Shock Absoeber --> External Shock Absorber

디자인 담당자분이 많이 바쁘셨나봐요 ㅎㅎ

키보드 상에서 비슷한 위치에 있는 글자를 누르신걸 보니 명백히 실수겠죠 ㅎㅎ

외국인들도 많이 살텐데 바꿔주세용~~


뒷면입니다. 뒷면 표지 역시 간지~ 그리고 내용으론 특징이 써져있네요.

지금 시크릿필름에서 이벤트중이랍니다!!

선착순으로 구매시 우레탄 재질 뒷면 필름을 제공중이라 하니 떨어지기 전에 얼른 신청하세요!!

뒷면 필름은 아래 사진처럼 생겼어요


내용물을 보실까요?

왼쪽부터 드라이 및 젖은 클리너, 기포 제거기, 부착 도움용 테이프, 후면 필름, 전면필름 2장, 액정 닦개, 사용 설명서입니다.

맨 오른쪽 qr 코드 찍으면 갤럭시s6  엣지 필름 부착하는 영상으로 연결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3DgunGXPpCI

참고하세요.

위 유투브처럼 하는것도 좋은데... 이렇게 하면 엣지 부분이 뜨게 됩니다.

제가 지금부터 좀 더 잘 붙이는 방법 설명할게요(설명충 ㄷㄷ;;)

1. 유튜브에서는 아래쪽에 테이프를 붙입니다. 그런데 이번 시크릿필름은 엣지 부분이 딱 맞게 정말 정교하게 제작되어 동영상처럼 하면 필망입니다.


2. 필름을 핸드폰 위에 올려놔보고 좌우 엣지를 유심이 보세요.

엣지 재단이 정확히 되어있기 때문에 한치라도 어긋나면 뜨게 됩니다.


3. 확인했으면, 볼륨키 없는 오른쪽에 테이프를 붙여서 고정시킵니다.


4. 이제 영상처럼 뒷면 필름을 떼면서 접착제가 나오면 조금씩조금씩 붙여나갑니다~~


5. 아래와 위가 어긋나지 않고 엣지가 처음 예상 그대로 붙으면 성공!



화질이 많이 안 좋아졌죠ㅠ

위 사진들은 갤럭시s7 엣지로 촬영한거고 아래 사진들은 어쩔 수 없이 옛날 폰으로 찍은거에요...


방금 막 붙인 따끈따끈한 필름입니다.

기포가 아직 남아있는데요.. 이건 뭐 시간 지나면 없어지니까!!

잘 보이실런지 모르겠는데 필름이 화면을 100%덮진 않습니다.

위 아래로 조금씩 빈 공간이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고요, 뭐 이정도는 괜찮으리라 봅니다.


그리고 위에서 계속 강조한 것처럼 재단이 딱 맞게 되어있어서 엣지 부분은 잘못 붙이면 들뜨고, 제대로 붙이면 완벽히 맞습니다.

(들뜨면 손탓입니다 ㅠㅠ)


지문은 역시 안묻고, 깔끔하니 유광입니다.


측면입니다. 엣지부분 완벽히 덮고 있는거 보이시는지요?




케이스 씌우고 화면 킨 모습입니다.

케이스는 슈XX사의 제품인데요,

젤리 케이스 먼저 씌울 때 필름 안 건드리게 벌리면서 넣어주고

그 다음으로 범퍼케이스 씌우면 전혀 들뜸없이 잘 착용됨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총평

 약간 위아래 부분이 짧은게 좀 안타깝지만 필름의 재질도 좋고

잘 붙이기만 한다면 정말 완벽히 들어맞는 제품이라 맘에 드네요.

웬만한 것에는 필름에도 기스가 잘 안 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제품 안에 2개의 필름이 동봉되어 있으니, 좀 쓰다가 더러워지면 바꾸려고요~~


지금 후면 필름도 증정 중이니 구매하실 분들은 빠른 구매로 혜택얻으시길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은 덧글주셔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