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영화 감상

박물관이 살아있다3 후기(스포X) 및 엔딩크레딧 / 쿠키 영상

by 가브리엘v 2015. 1. 17.
반응형

박물관이 살아있다 3 / 비밀의 무덤 / 후기 / 리뷰 / 엔딩 크레딧 / 쿠키 영상

 

 

박물관이 살아있다3 !

역시 영화관엔 어린 아이들밖에;;

뭐 재밌으면 된거니깐 ㅋㅋㅋ 

3는 오로지 1과만 연관되어 있습니다. 2를 안보셔도 보는데 지장은 없습니다~!

 

 이 장면 재밌는 장면 중 하나입니다.

역시 어른은 어린아이와는 웃음 코드가 안 맞더군요 ㅋㅋ

얘들이 웃는 장면은 제게 별로, 어른이 웃는 장면은 얘들한텐 별로

스토리는 단순하지만 역시 초심으로 돌아가 웃음보를 중간중간 강하게 터뜨려줍니다 ^&^

여자 경비원도 아무 것도 아닐거라 생각했는데 개그캐릭터였네요~

사카주웨아(미주오 펙) 젊어 보이는데 37살이라네요 ㅎㄷㄷ...

정말 영화보면서 누구나 말씀하시는 거지만 로빈 윌리엄스(테디 루즈벨트) 볼 때마다 눈물이 글썽거리네요.

단역이고, 개그캐릭터도 아니지만 이번 3에서는 1, 2 보다 확실히 비중이 늘었습니다. 연기해야하는 부분도 늘어서 그의 연기력도 약간이나마 충분히 감상 할 수 있었습니다.

 

다들 휴 잭맨이 어디서 나오냐고 궁금해하시는데 ㅋㅋㅋ

영화 내 연극의 단역으로 나옵니다~

울버린 흉내도 내고.. 단역이지만 어필은 최고였던듯 ㅎ

 

엔딩크레딧과 쿠키 영상은 없습니다. 다만, 영화 끝나고 나서 잠깐 동안은 뒤에 어떻게 되었나 하는 장면이 나오니 그건 꼭 보시길 바래요~

미소가 지어지는 장면들입니다.

그거 끝나면 미키 루니(거스), 로빈 윌리엄스 추도사가 나옵니다. 이 때가 되어야 진정 실감나죠.

미키 루니(거스)씨는 그 1편에 나오는 악당 할아버지입니다.

 

마지막 박물관이 살아있다3! 즐겁게 감상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