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영화 감상

빅매치 솔직담백 후기(스포X)/쿠키영상/엔딩크레딧

by 가브리엘v 2014. 11. 29.
반응형

빅매치/이정재/신하균/쿠키영상/엔딩 크레딧/영화

 

오늘 빅매치 보고 왔어요~

 

스포는 없으니 안심하고 읽으셔도 됩니다

 

저만의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ㅎㅎ

 

와우~ 일단 다른 분들이 말씀하시는 것처럼 이정재 몸 ㅎㄷㄷ 하네요 ㅋㅋㅋ

 

물론 몸 보여주는건 초반 밖에 없어요~ 그래도 40대 불혹의 나이에 저 정도면 ㅠㅠ

 

 

빵빵 터지는 개그가 많다고 했는데 저는 영화 총 통틀어서 한 5번 정도 밖에 없었나? 그랬어요.

완전 개그영화가 아니니 뭐 그 정도는 감수하고...

근데 액션은 정말 대단합니다! 때려눕히는 시원시원함은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현실성이 좀 없는게... 저 경기장에서 피투성이인 채로 돌아다니는데 아무도 신경 안쓴다는게 참 ㅠㅠ

물론 영화니깐 ㅋㅎㅋ

 

끝만 좀더 스토리가 있었으면 하고 아쉬웠네요

그리고 중간에 갑자기 튀어나오는 인물은 뜬금없고..

 

배우들 연기는 정말 좋았습니다.

이정재 일단 액션 연기 정말 잘 소화했고요. 신하균, 언제나 악당 분위기가 풍기죠?

보아, 표정이 뭔가 딱딱했지만 뭐 배역상~~

 

요즘 퓨리, 헝거게임도 상영하고 그런데, 가볍게 웃고 액션 볼 한국영화 찾으시는 분이시라면 괜찮은 영화인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평은

스토리 8.0/10

재미 7.5/10

액션 9.0/10

총평 8.0/10

 

쿠키영상(엔딩크레딧)은 없습니다!

다만 영화 끝나고 바로 잠깐 추가 영상나오니 보고 나오세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