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유흥지

야탑역 넘버원 양꼬치 맛집이라기엔 글쎄~

by 가브리엘v 2014. 1. 8.
반응형

사진을 못 찍었네요 흑흑 ㅜㅜ

 

여러분들이 글을 읽기 싫어하신다는 것을 잘 알지만~ 이 음식점에 대한 제 솔직한 심정이 들어있으니 이 음식점에 가시려는 분은 잘 읽어주시면 좋을거에요!!

 

1. 가격

고급 양갈비 19000

양갈비 14000

양갈비살 12000

양꼬치 11000

 

그외 식사류는 5000~9000까지 다양

맥주(국산) 4000

       하얼빈, 칭다오 6000

 

양갈비는 구워먹는거고, 양갈비살은 양꼬치처럼 꼬치로 먹는 거랍니다~

메뉴들에 중국음식같은게 참 많습니다. 그리고 항상 설탕에 절은 옥수수는 서비스로 줍니다.

 

2. 맛

양꼬치 구워먹는법 잘 아시는 분은 별로 상관없을 거에요~~

타지 않게 가끔가다 돌려줘야 한다는 것!!

그리고 안 먹는 것은 위쪽에다 올려놓는다는 것!!

 

저는 향신료를 대단히 싫어하기에 이 맛이 너무 강해서 좀 그랬어요!!

하지만 제 친구는 좋아하더군요 ㅋㅋㅋ

깍두기랑 먹으니깐 맛이 훨씬 좋은 것 같아요.

 

제 솔직한 평은 그렇게 맛집이라고는 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쫄깃쫄깃 하긴 하지만 다른 양꼬치점과 다른 특별한 것이 안보였기 때문이죠. 뭐 맛이라던가, 소스라던가 그런 점에서 말이에요.

그래서 맛집을 기대하시고 가기엔 좀 기대가 너무 큰거고, 양꼬치를 즐기러 간다! 하시면 맛있게 즐기실 수 있을 거에요.

 

3. 서비스

전 서비스에서 최하점을 주고 싶습니다.

물론 지금부터 제가 지적하려는 점들이 여러 음식점에도 많이 보이곤 하죠.

 

첫번째, 주인이 중국인인지 종업원들이 중국인인지, 손님들 옆에서 계속 중국어로 뭐라뭐라 합디다. 물론 자국어 쓰는데 뭐라 할 순 없지요. 그런데 그들은 종업원이란 말입니다. 꼭 손님 옆에서 말할 필요도 없고, 주방에 가서 말하면 됩니다. 또한 그들끼리 크게 말할 이유도 없고 그냥 평범한 크기로 말해도 됩니다. 그런데 이게 안 지켜지더란 말이죠. 한국인 종업원에게선 절대 볼 수 없는 것입니다. 사장님 또한 중국어 본토발음을 하시더군요... 사장님이 중국사람인지 어쨌든 모르겠습니다.

 

두번째, 더치페이 거부. 아 진짜 부가세 운운하면서 더치페이 거부하라는 곳 미치겠어요 ㅋㅋㅋ 수학 좀 배우세요. 따로따로 계산하나 같이 계산하나 부가세는 똑같아요. 현금 받고 싶으면 현금이라고 딱 말하던가(물론 그랬다간 파파라치한테 걸리겠지만)

아니면 귀찮아서 그러는 거일텐데, 부가세 운운하면서 입 놀릴 시간에 결제하면 딱 되겠대요. 우리가 여러명도 아니고 소수로 갔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여러명이면 모르겠는데, 몇명가지고 실랑이를 벌였지요...

만만디 습성이 보이는데 혹시...????

 

4. 종합평가

가격은 웬만한 번화가 수준으로 싼편은 아님!

맛은 평범보다 조금 위!

서비스는 최하점!

따라서 맛집으로 가시는게 아니라 그냥 양고기를 즐기러 간다는 생각으로 가시면 가볍게 즐기실 수 있을거 같네요.

 

제 평가가 도움이 됬으면 합니다. 


큰지도보기

넘버원양꼬치 / 양꼬치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68-13번지
전화
031-8016-6518
설명
분당 야탑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양꼬치 전문점 입니다 양꼬치의 참맛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