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유흥지

분당 서현역 노래방 추천! 해피 노래방 가격/서비스/영업시간/데이트 곡

by 가브리엘v 2015. 1. 8.
반응형

분당 / 서현역 / AK 플라자 / 서현 프라자 / 노래방 / 추천 / 리뷰 / 해피 노래방 / 가격 / 서비스 / 영업시간 / 데이트 선곡 / 시설

 

오늘 맛있게 밥먹고 얘기하다가 마지막 코스는 노래방으로 하기로 결정!

 

뭐 좋다는 노래방 많이 알아갔는데 추워서 긔냥 가까운 노래방에 가기로 했어요~

 

서현역 AK 플라자 메인 홀에서 바로 나오면 막 건물들 늘어서 있는 거리가 있어요.

 

거기에 눈에 띄지는 않는데 작게 있답니다. ㅎㅎ

 

저도 맨 처음엔 간판만 보고 이게 뭐야~ 하면서 지나치려했지만 막상 들어가보니 시설이 ㅎㄷㄷ 하더군요 ㅋㅋㅋ

(간판은 속임수;;)

 

시설

노래방 기계야 어디나 비슷비슷하죠! 하지만 최신곡이 전부 업데이트 되어 있었다는!!

마이크도 무선!!

 

가격

뭣보다 가격이랑 서비스 시간이 우리 찾아주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것이죠?

가격은 1시간에 15,000 원입니다. 비싸다고요?

그런데 서비스 시간이 1시간 30분 ㅋㅋㅋ 즉, 2시간 30분을 15000원에 한거네요.

보통 30분 추가 서비스 주니까 환산해보면 9000원이나 다름없는거네요 ㅎㅎ

정말 날잡고 노래부르실 분들은 강추!!

둘이서 정말 쉼없이 노래했네요 목 다 나감 ㅠㅠ

 

서비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아저씨였습니다.) 처음 간 곳인데 정말 인상깊었습니다.

아이스크림 이런건 없고 물은 1000원이었습니다.

 

영업시간

늦게까지 하신다고 하니 안심!

 

데이트 선곡

이건 그냥 제 취향 삼아 넣은거에요. ㅋㅋㅋ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뭐 어필하시려면 초장부터 재밌게 나가야죠~

초장부터 발라드 이런 것보다 바다의 왕자같이 흥겨운 노래로 해주세요!!

그러다가 발라드~

5분 남았지! 이러면 함께 부를 수 있는곡 순으로~~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지도는 이상한 곳이 표시되네요~ 네이버 지도보고 찾아가셔요.

지하1층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