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앱짱닷컴은 쉽게 죽지 않았다?

by 가브리엘v 2015. 1. 11.
반응형

앱짱닷컴 / 크랙 / 공유 / 리뷰 / 마인크래프트 / 최신 / 0.10.4

 

예...  얼마 전에 앱짱닷컴은 죽었다 라는 글을 썼었죠.

역시 쉽게 죽지는 않을 모양입니다 ㅋㅋㅋ

운영자께서 꼼수를 심어놓으셨더군요.

바로 밑에처럼 말입니다.

 

맨 처음에 각 게시물의 왼쪽에 저 이상한 기호가 뭔가 했습니다.

보니깐...

 

바로 이 빨간 박스!!

자동 폭파...

 

이렇게 하면 유저들 간에 크랙 공유해도 자동 폭파되니 운영자는 관심 덜 쏟아도 되며 사이버경찰대에 걸릴 확률 줄어들어 좋고, 공유자는 저절로 삭제되서 좋고... 누이 좋고 매부 좋은 격이네요.

그리고 유저들은 스팟 형식으로 뜨는 좋은 크랙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라도 이전보다 더욱 더 자주 사이트에 접속해야만 합니다.

접속자가 줄어들 걱정은 던 셈이죠.

 

정말 대단한 두뇌의 소유자...

물론 첫번째 사진에서 보이듯이 양질의 자료는 거의 없습니다...

쓰레기 같은 것들이 상당히 많죠. 허나 가끔가다 보물처럼 뜨는 하나는 건질만 하리라 사료됩니다.

 

자 앱짱닷컴의 미래가 점점 궁금해지는군요.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