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PC 게임

나루티밋 스톰3 풀버스트 선인 카부토 세이브파일

by 가브리엘v 2013. 11. 4.
반응형

제목 그대로 입니다.

 

이번에 10월 25일에 새로 발매한 나루티밋 스톰3 풀버스트, 너무 유명해서 다들 아실 거에요.

 

이번에 제가 들고 온건 PC판 선인 카부토 언락된 세이브 파일이에요.

 

이건 인터넷서 구한게 아니라 제가 힘들게 깬거라는거 생각해주세요 ㅠㅠ

 

뭐 저보다 먼저 깨신분은 많겠지만 세이브 파일 올리신분은 못봐서 이렇게 올려드려요~~

 

인터넷에 세이브파일 하나 돌아다니던게 있더군요. 근데 그거는 제거에서 실행 안됬음요 ㅡㅡ

 

여러분 중에도 그걸로 안되시는 분이 꼭 있을 겁니다!! 그럴 땐, 제걸로 해보시면 만족스러우실거에요.

 

경로는

 

무설치판꺼 경로.(FLT릴의 경우)

 

C:\Users\해당컴퓨터계정명\AppData\Local\EMU\Steam\234670\remote

설치판 경로 (리로디드릴 경우)

 

WIN7      ProgramData\Steam\%UserName%\%Appid%\
XP 2003    Documents and Settings\All Users\Application Data\Steam\%UserName%\%Appi

 

3DM게임 경로

D:\NARUTO SHIPPUDEN Ultimate Ninja STORM 3 Full Burst\3DMGAME\3DMGAME\storage 

 

여기서 D드라이브랑 그 다음 폴더는 다를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건 storage에요.

 

그럼 즐겜하세요!! 키세팅은 기본이에요 ㅎㅎ 세이브 버그는 안일어날 겁니다.

 

 

사스케, 이타치 vs 카부토 타임라인도 열려있으니 보실분은 보세요 ㅋㅋㅋ 전 이미 네타봐서 다 알지만 아직 애니로 안 나온 부분이기에 함 봤어요.

괜찮더라고요 ㅎㅎㅎ 아 진짜 카부토 이자나미만 안 걸렸으면 최강이었을듯!!

 

storm3.s

 


반응형

댓글